2026년 06월 25일

이더리움 1시간 봉

상승 추세를 이어오던 이더리움이 장대 음봉과 함께 MSS를 일으켰다. 그후 다시 반등하였으나 FVG를 다시 뚫으며 IFVG의 형성이 이루어졌다.


5분봉

위에서 다시 스윕이 일어나며 하락 후 IFVG 형성 >> IFVG 밑부분에서 저항받고 내려갈 것이라고 생각 후 진입하였다.


밑에 있는 SSL까지 하락을 예상중이나 어떻게 될지는 지켜보자…


p.s 최근 계속된 손절로 자신감이 급락하였다. 실패로 끝난 매매들도 곧 일지에 작성하도록 하겠다.

두근두근 결과!

Sell Side Liquidity(SSL)을 뚫으며 BOS를 만든 모습이다. 과정에서 1h fvg를 만들었기에 그 부분까지 되돌림을 예상하고 롱 포지션을 셋업중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