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6일

이더리움 4시간봉

트레이딩

4시간 봉이다. 횡보구간에 있으며 현재 단기적으로 상승추세에 있음을 알 수 있다.

1시간 봉

그동한 지지선이었던 BPR을 뚫고 올라간 것을 확인하였다. >>> 현재는 상승추세

5분봉

직전 고점에서 두번이나 저항을 받은 것을 확인한 후 이 구간을 한번 스윕 후 올라갈 것으로 예상하여 저 흰선 살짝 아래에 진입타점을 설정하였다.


이전 고점인 BSL을 최종 TP포인트로 설정하여 1:4.7 의 괜찮은 손익비의 트레이딩을 마칠 수 있었다.

현재 이전 고점을 스윕 후 하락중에 있는데 어디까지 떨어질 지는 잘 모르겠다. 상승추세가 끝났다고 볼 수 도 있기 때문에 되돌림에서 롱 포지션을 보기 보다는 그냥 관망을 할 예정이다.


모든 매매를 일지를 쓰고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꾸준히 매매일지를 작성하려고 노력중이다. 요즘은 예전에 비해 승률이 많이 올라갔다.


아직 매우 작은 포지션으로 하는 중이라 크게 의미 있는 수익이 나고 있지는 않지만 꾸준히 노력하다 보면 계속 성장할 것이라고 믿는다.

최근에 글이 좀 뜸했는데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꾸준히 글을 써보려고 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